검색엔진최적화(SEO)

검색엔진최적화로 귀사의 홈페이지를 구글에 노출시키세요.

seo

회사와 제품에 대해 공부하고 키워드, 경쟁사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전략을 세웁니다.
그 전략을 토대로 6개월 동안 꼼꼼하게 한단계씩 벽돌을 세워 나갑니다.
처음에는 가시적인 효과가 잘 안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견고하게 쌓아올린 SEO의 성은 어느 경쟁사보다 튼튼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그 존재감을 뚜렷이 드러낼 것입니다.

국가별 검색엔진 타겟

구글(Google)

전세계 잠재된 고객을 만나기를 희망하신다면 점유율이 가장 높은 구글에 웹사이트를 노출하세요. 전세계 고객이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바이두(Baidu)

바이두는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이에요. 중국 진출을 위해서는 바이두에 웹사이트 노출이 필수입니다.

야후재팬(Yahoo Japan)

일본의 대표 포털사이트 야후재팬에서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되도록 합니다.

야후(Yahoo) & 빙(bing)

구글에 비하면 점유율이 많이 낮지만 구글과 함께 SEO를 진행한다면 더 강력해 질거에요.

네이버

우리는 글로벌마케팅 전문 업체이지만 네이버 SEO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요.

주요 서비스

키워드 & 경쟁사 분석

검색엔진과 연결될 가장 좋은 키워드 선정을 위하여 다양한 리서치 방법을 활용합니다. 온오프라인 경쟁사를 분석하고 최적화 목표를 설정합니다.

콘텐츠 크리에이션

검색엔진은 독창적이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가 매우 중요하다고 인식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분석하고 고민하고 대화합니다.

웹사이트 최적화

다양한 SEO 요소를 한 페이지씩 꼼꼼히 적용합니다. SEO 담당자, 디자이너, 프로그래머가 함께 작품을 만들어 냅니다.

소셜미디어 최적화(SMO)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링크드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최적화하고 웹사이트와 연동합니다.

모바일을 위한 최적화

데스크톱과 모바일용 페이지를 구분하여 정확히 검색사이트에 색인되도록 하며 사용자 접속 환경에 따라 알맞은 페이지가 보여지도록 합니다.

인바운드 링크

인바운드 링크는 SEO 요소 중 매우 중요하지만 인위적인 인바운드링크의 생성은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위적인 인바운드링크는 지양합니다. 좋은 링크가 자연스럽게 생성될 수 있는 구조와 환경을 구축해서 시간은 좀 더 소요되지만 좋은 인바운드 링크가 만들어 지도록 노력합니다.

보고서

목표 설정에 따른 착수보고서, 단계별 월간보고서, 완료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로그분석 데이터, 추진 키워드 노출 순위, 개선사항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