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SEO

검색엔진최적화
우리는 몇개의 키워드를 상위에 노출시키는 것에 SEO의 목표를 두지 않습니다.
회사와 제품에 대해 공부하고 키워드, 경쟁사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전략을 세웁니다. 그 전략을 토대로 5개월 동안 꼼꼼하게 한단계씩 벽돌을 세워 나갑니다. 처음에는 가시적인 효과가 잘 안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견고하게 쌓아올린 SEO의 성은 어느 경쟁사보다 튼튼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그 존재감을 뚜렷이 드러낼 것입니다.

국가별 검색엔진 타겟

구글(Google)

  • 전세계 잠재된 고객을 만나기를 희망하신다면 점유율이 가장 높은 구글에 웹사이트를 노출하세요. 전세계 고객이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바이두(Baidu)

  • 바이두는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이에요. 중국 진출을 위해서는 바이두에 웹사이트 노출이 필수입니다.

야후재팬(Yahoo Japan)

  • 일본의 대표 포털사이트 야후재팬에서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되도록 합니다.

야후(Yahoo) & 빙(bing)

  • 구글에 비하면 점유율이 많이 낮지만 구글과 함께 SEO를 진행한다면 더 강력해 질거에요.

네이버

  • 우리는 글로벌마케팅 전문 업체이지만 네이버 SEO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요.

주요 서비스

키워드 & 경쟁사 분석

  • 검색엔진과 연결될 가장 좋은 키워드 선정을 위하여 다양한 리서치 방법을 활용합니다. 온오프라인 경쟁사를 분석하고 최적화 목표를 설정합니다.

콘텐츠 크리에이션

  • 검색엔진은 독창적이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가 매우 중요하다고 인식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분석하고 고민하고 대화합니다.

웹사이트 최적화

  • 다양한 SEO 요소를 한 페이지씩 꼼꼼히 적용합니다. SEO 담당자, 디자이너, 프로그래머가 함께 작품을 만들어 냅니다.

소셜미디어 최적화(SMO)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링크드인,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최적화하고 웹사이트와 연동합니다.

모바일을 위한 최적화

  • 데스크톱과 모바일용 페이지를 구분하여 정확히 검색사이트에 색인되도록 하며 사용자 접속 환경에 따라 알맞은 페이지가 보여지도록 합니다.

인바운드 링크

  • 인바운드 링크는 SEO 요소 중 매우 중요하지만 인위적인 인바운드링크의 생성은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위적인 인바운드링크는 지양합니다. 좋은 링크가 자연스럽게 생성될 수 있는 구조와 환경을 구축해서 시간은 좀 더 소요되지만 좋은 인바운드 링크가 만들어 지도록 노력합니다.

보고서

  • 목표 설정에 따른 착수보고서, 단계별 월간보고서, 완료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로그분석 데이터, 추진 키워드 노출 순위, 개선사항을 포함합니다.